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뉴스 > 수협 > 수협은행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05일 13시37분 ]

9월 말까지 환율우대 90%, 모바일 커피쿠폰 선착순 증정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외화딴주머니(외화MMDA) 예금 신규가입 고객과 미화 300달러 이상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환테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전용 ‘외화딴주머니 예금’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90% 환율우대, 거래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미화 기준 300달러 이상 예치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외화딴주머니예금은 수협은행의 히트상품인 잇(it)딴주머니 통장과 연계한 모바일 예금상품으로 언제든 입출금이 가능하며 하루만 맡겨도 고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가입금액은 미화 기준 최대 10만 달러 이내이며, 가입방법은 수협은행 모바일뱅크 앱 ‘헤이뱅크’ 설치하고 잇딴주머니 통장을 개설하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외화딴주머니 예금은 저금리 시대에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외화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금리에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환테크에 관심있는 많은 고객들의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장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