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뉴스 > 수협 > 수협중앙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8월08일 13시01분 ]
 수협중앙회(회장 임준택)는 지난 8일 수협중앙회 2층 독도홀에서 홍진근 수협 지도경제 대표이사 취임식을 가졌다.
홍 대표는 취임사에서 어업인 보호라는 협동조합 본질적 목표 위에 경제사업을 중심으로 한 수익성 제고가 조화롭게 이루어지는 경쟁력 있는 조직을 만들겠다고 언급하며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고 더 강한 수협, 더 돈 되는 수산을 달성하기 위해 정도경영으로 신뢰와 화합속에 모든 조직원이 일치단결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수협중앙회는 지난 72019년도 제3차 임시총회를 열어 신임 지도경제 대표이사에 홍진근 전 동원산업 상무이사를 선출했다.

홍 대표이사는 수협이 살아야 수산업이 살고, 수산업이 살아야 대한민국이 발전할 수 있다면서 수협이 대한민국 수산업의 구심점으로서 역할을 다하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견을 말했다.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이 강조해온 경제사업 혁신과 관련해서는 해외수출 확대 다양한 수산가공품 출시 신사업 개발 조합과 자회사 경영개선 등을 세부전략으로 제시해 역점 추진할 뜻을 밝혔다.
홍진근 대표이사는 오는 202187일까지 향후 2년간 대표이사 직무를 수행한다.

올려 0 내려 0
장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