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뉴스 > 수협 > 수협은행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업점 확대, 노동시간 단축 등 일자리 질 개선 우수기업으로 선정
등록날짜 [ 2019년08월08일 13시21분 ]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영업점 확대를 통한 고용창출과 노동시간 단축 등 일자리 질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로부터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을 받았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우수기업 인증제로 일자리 확대와 노동시간 단축, 워라밸 추구 등 고용의 질이 높은 100개 기업을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격려하는 제도다. 
최근 세종특별자치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인증서 수여식에는 이동빈 은행장이 참석해 이낙연 국무총리로부터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수협은행은 지난 2016년 12월 새롭게 출범한 이후, 영업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노사합의를 통한 노동시간 단축, 워라밸 실천을 위한 자율·책임 근무분위기 조성, 출산장려 등 여성이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제공 등 일자리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동빈 수협은행장은 “일과 가정의 균형, 조화를 위해 인사제도를 개선하고 복지시스템을 확대하는 등 주 52시간 근무제가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자율·책임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장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