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뉴스 > 수협 > 수협중앙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6월05일 13시17분 ]

김스낵 초도물량 99% 판매


수협중앙회(회장 임준택)의 큐브형 김스낵 제품인 미스터 잘생김이 미국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하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수협중앙회는 지난 5월 한 달간 아마존을 통해 오리지널맛과 크랜베리맛 두 가지 제품을 선보였으며 초도물량의 99%가 판매됐다.

최근 미국 소비자에게 한국산 김이 열량 낮고 영양이 풍부한 것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웰빙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상황에 맞춰, 수협이 국내산 김원초를 사용한 큐브모형의 스낵제품인 미스터 잘생김을 출시한 것이 유효하게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수협은 미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제품 패키지를 현지화하고 와사비맛과 바베큐맛 제품을 추가 개발하는 등 소비자 확대를 위한 상품 개선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미스터 잘생김은 현재 말레이시아·홍콩·대만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세계 시장에 수출되고 있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협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을 활용해 폭넓은 해외 시장 유통망 확대가 가능해진 만큼, 더 많은 수협중앙회 제품과 국내산 수산물을 세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수협중앙회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도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또 다른 글로벌 인터넷 쇼핑몰 진출도 모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장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