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캠페인 동참
상태바
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캠페인 동참
  • 장승범
  • 승인 2019.04.1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빈 수협은행장, 공노성 수협중앙회 대표 
  

Sh수협은행 이동빈 은행장은 지난 16일 ‘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독립운동을 펼친 애국지사들의 헌신과 숭고한 희생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장은 이계문 서민금융진흥원장의 추천을 받아 독립선언서 34번째 문장을 한지에 직접 필사하고 이를 인증하는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 계정과 수협은행 공식 SNS 채널에 게시했다.

이동빈 은행장이 필사한 문장은 ‘수천 년 전 조상의 영혼이 안에서 우리를 돕고, 온 세계의 기운이 밖에서 우리를 지켜주니 시작이 곧 성공이다’라는 내용이다.

이동빈 은행장은 다음 필사 릴레이 참여자로 공노성 수협중앙회 대표이사와 윤명길 한국원양산업협회장을 추천했다.


이에 공노성 수협중앙회 대표이사는 지난 17일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한 ‘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독립운동을 펼친 애국지사들의 숭고한 뜻을 기릴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공 대표는 이동빈 수협은행장의 추천을 받아 독립선언서의 35번째 문장 ‘다만, 저 앞의 밝은 빛을 향하여 힘차게 나아갈 뿐이다’라는 문장을 필사하고 수협중앙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공노성 대표이사는 다음 필사 릴레이 참여자로 수협중앙회 박신철 조합감사위원장과 강신숙 상무를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