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한수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4월11일 13시03분 ]
한국수산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김동현)가 주최하고 한국수산업경영인 강원도연합회(회장 박상욱), 강릉시연합회(회장박준식)가 주관하는 “제12회 한국수산업경영인전국대회” 가 5월 14일~16일 2박 3일간 강원 강릉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꿈을 꾸는 바다에서 미래를 여는 수산업’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대회는 산불피해를 입은 강원도 주민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전국의 수산업경영인 가족과 초청인사를 포함, 1만5000명여 명이 운집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한국수산업경영인중앙연합회 설립 30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진행해 어느 대회보다 더욱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첫 날인 14일에는 기자재 전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한수연 30주년 기념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둘째 날인 15일에는 현장교육과 전복종묘 방류 등 수산업 현황을 확인하고 바다 환경을 지키는 자리와 수산분야의 핵심화두인 수산혁신2030을 비롯한 수산남북교류에 관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환영 리셉션을 시작으로 제12회 한국수산업경영인대회의 본 행사가 열린다.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해양환경 개선을 위한 해양쓰레기 수거와 양질의 교육이 함께 이루어진다.

이처럼 제12회 한국수산업경영인대회는 수산업의 미래비전 창출과 수산업경영인의 저력을 표출하고 설립 30주년을 맞은 한수연의 위상 정립과 강원도 지역 주민의 자발적인 참여가 함께 어우러져 지역경제 활성화 및 위상제고에 큰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김동현 한국수산업경영인중앙연합회장은 “수산업계 최대 행사인 제12회 한국수산업경영인대회에 전국 수산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 대내적으로 우리 수산인들에게 선진화된 수산업을 제시하고 전문경영능력을 강화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대외적으로 국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수산업이 되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한국수산경제신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