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4월11일 13시56분 ]

전남서부어류양식수협, 조합사업 이용고배당
전남서부어류양식수협(조합장 김양곤)은 창립 19년을 맞이해 창립 이래 최초로 조합원 이용고배당을 실현했다고 밝혔다.
전남서부지역 어류양식어업인의 권익보호와 어류양식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00년 4월 1일 서남해수어류양식수협으로부터 분조된 조합은 많은 시련을 겪으면서 2014년 3월에 제5대 김양곤 조합장이 취임하면서부터 무보수 경영 선언과 업무추진비 및 출장비  미사용 등 솔선수범의 자세로 경영혁신을 추진했다.
조합을 이용하는 조합원들의 극진한 정성과 협력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그동안 열심히 추진한 사업의 잉여금과 조합운영비를 절감한 비용 등을 활용해 조합 탄생 이래 최초로   이용고배당금 지급을 결정하게 됐다.
특히 금번 이용고배당금은 조합의 회전출자금으로 적립돼 조합원은 출자금이 증대되고 조합은 자본금을 증대시키는 효과로 조합은 더욱 건강하고 돈 되는 조합으로 우뚝 서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로도수협, 명상용 조합장 공적비 제막
나로도수협(조합장 고철웅)은 지난달 20일 나로도수협 제5~7대 명상용 조합장 이임식과 함께 공적비 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임직원들과 조합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공적비 제막식에서 고철웅 나로도수협 조합장은 “명 조합장은 취임이후 계속적인 흑자경영으로 2013년말에 미처리결손금을 완전 해소하고 나로도수협 최초로 조합원에게 배당을 실시했다”며
“또한 재임기간동안 투명하고 내실 있는 경영으로 나로도수협을 1등급 조합으로 승격, 조합 경영정상화에 기여한 공로로 기념비 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장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