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신임사장 공개 모집
상태바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신임사장 공개 모집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3.0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가까이 공석으로 유지됐던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 선임을 위한 절차가 시작됐다.

경기 구리시는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을 관리하는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을 선임하기 위해 공개 모집을 추진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은 지난해 3월 31일 김용호 전 사장의 임기가 끝난 이후 현재까지 사장이 선임되지 못하고 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선정 등을 놓고 구리시와 구리시의회가 갈증을 빚었고, 한 차례 최종 심사까지 올라간 후보들은 주요 경력 재직기간이 미달돼 자격조건이 부합되지 않는다는 행정안전부의 지적으로 절차가 진행되지 못했다.

신임사장 공개모집 기간은 3월 5일부터 3월 20일까지다.

자격요건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등에 속하는 회사에서 상임임원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대학·대학원에서 농수산물 유통 관련 분야의 부교수 이상으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박사 학위를 소지하고 연구기관 등에서 농수산물 유통 관련 분야의 책임연구원 또는 선임연구원 이상으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4급 이상 공무원 또는 이에 상당하는 직급(위)의 공무원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납입자본금의 50% 이상을 출자한 유통 관련 기관에서 상임임원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국회의원 또는 지방의회의원으로 4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사람 등이다.

궁금한 사항은 구리농수산물공사 전략기획부 총무팀(031-560-5111~2)으로 문의하면 되고, 지원서는 공사 홈페이지(www.gamaco.co.kr)에서 관련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