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한수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2월06일 09시32분 ]

전남 신안군수산업경영인연합회(회장 박춘배)는 지난 4일 신안비치호텔에서 수산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제14회 신안군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는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해 유관기관단체장과 수산업경영인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행사에 앞서 수산발전 토론회를 열어 신안군 수산업의 전반적인 문제점을 짚어보고 대안모색과 함께 신안군 수산업 발전 방안에 대한 어업경영인의 의견수렴과, 회원 간 친목도모와 화합을 다지는 등 뜻깊은 행사로 이어졌다.

박춘배 신안군연합회장은 이번 한마음대회는 기념식과 수산업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 가족음악회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수산업에 종사하는 수산인 가족을 위해 뜻 깊고 흥겨운 시간이 되도록 진행했다신안군연합회원이 지역에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올해 유래 없는 고수온으로 어려움이 많았지만 삶의 터전인 바다를 지키며 수산업을 발전 지켜온 수산업경영인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업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신안군의 소득기반인 수산업 발전을 통한 어업인들의 소득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한국수산경제신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