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상호금융, 영업점 경쟁력 강화 나서
상태바
수협 상호금융, 영업점 경쟁력 강화 나서
  • 장승범
  • 승인 2018.11.2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B클럽 발굴된 우수 노하우 팸플릿으로 제작 영업점 직원에게 공유  

수협 상호금융이 일선 조합 영업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지난 22일부터 이틀 간 제주 신화월드에서 2018년 수협 상호금융 FB클럽 하반기 워크숍이 진행됐다.

FB클럽은 최근 3년 간 ‘상호금융 경영종합평가’ 결과가 우수한 상호금융 영업점장의 모임(First Bankers Club)으로, 회원의 영업 및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전파해 영업점 직원의 금융역량을 강화하고 상호금융 영업점장에게 FB클럽에 대한 목표의식 고취와 동기유발을 유도해 상호금융사업 발전을 촉진하고자 구성됐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FB클럽 회원들은 정보교류와 영업노하우를 발굴했다. 특히 영업·마케팅 노하우 우수사례를 발굴하는 토의시간을 통해 마케팅·홍보, 고객관리, 마인드·팀워크 상품판매 4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영업점 경영에 대한 노하우를 도출했다.

수협 상호금융부는 업무 담당자의 전문지식과 금융역량을 강화하고 영업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에 발굴된 주제별 핵심 노하우를 팸플릿으로 제작해 2018년 FB클럽 마케팅노하우 책자와 함께 상호금융 영업점에 배부 할 예정이다. 

상호금융부 관계자는 “상호금융 FB클럽은 상호금융사업 발전을 선도할 최고의 영업점장 모임인 만큼 FB클럽의 위상제고와 회원의 자긍심 고취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회원의 우수한 영업노하우를 발굴·전파하여 모든 영업점의 경쟁력을 상향 평준화시켜 수협 상호금융이 지속·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