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뉴스 > 수협 > 수협중앙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1월29일 13시41분 ]
FB클럽 발굴된 우수 노하우 팸플릿으로 제작 영업점 직원에게 공유  

수협 상호금융이 일선 조합 영업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지난 22일부터 이틀 간 제주 신화월드에서 2018년 수협 상호금융 FB클럽 하반기 워크숍이 진행됐다.

FB클럽은 최근 3년 간 ‘상호금융 경영종합평가’ 결과가 우수한 상호금융 영업점장의 모임(First Bankers Club)으로, 회원의 영업 및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전파해 영업점 직원의 금융역량을 강화하고 상호금융 영업점장에게 FB클럽에 대한 목표의식 고취와 동기유발을 유도해 상호금융사업 발전을 촉진하고자 구성됐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FB클럽 회원들은 정보교류와 영업노하우를 발굴했다. 특히 영업·마케팅 노하우 우수사례를 발굴하는 토의시간을 통해 마케팅·홍보, 고객관리, 마인드·팀워크 상품판매 4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영업점 경영에 대한 노하우를 도출했다.

수협 상호금융부는 업무 담당자의 전문지식과 금융역량을 강화하고 영업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에 발굴된 주제별 핵심 노하우를 팸플릿으로 제작해 2018년 FB클럽 마케팅노하우 책자와 함께 상호금융 영업점에 배부 할 예정이다. 

상호금융부 관계자는 “상호금융 FB클럽은 상호금융사업 발전을 선도할 최고의 영업점장 모임인 만큼 FB클럽의 위상제고와 회원의 자긍심 고취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회원의 우수한 영업노하우를 발굴·전파하여 모든 영업점의 경쟁력을 상향 평준화시켜 수협 상호금융이 지속·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장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