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뉴스 > 수협 > 수협중앙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1월29일 14시01분 ]
수협중앙회(회장 김임권)는 바다모래채취 제도개선과 감시강화에 앞장서 수산자원과 해양생태계 보전을 이끌어 온 최인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임권 회장은 지난달 22일 서울 송파구 수협중앙회에서 열린 감사패 전달식에서 전국 어업인을 대표해 최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 회장은 “연근해어업 생산량이 정체상태 보이고 있어 어업인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면서도 “바다모래채취 중단을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어업인 수익증대를 위한 여건이 마련됐다”며 그간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 의원은 제20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골재채취법 개정안을 발의해 모래채취 제도개선에 앞장섰다. 특히 바다모래채취반대대책위원회(수석위원장 정연송)와 골재채취법 개정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해 전국적인 바다모래채취 반대 여론을 조성하는 등 무분별한 어장파괴 행위로 인한 수산자원 감소를 방지하는 데 큰 힘을 보탰다.

또한 김 의원은 지난 해 하구복원 및 관리에 관한 특별법안 발의로 생태계의 보고이자 수산자원의 기반인 하구환경의 개선·보전 및 통합적 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해 수산자원 조성과 어촌 환경개선에도 힘써왔다.
올려 0 내려 0
장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