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뉴스 > 수협 > 수협은행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1월29일 12시55분 ]
'파트너고객’ 대상 부가 서비스 확대로 고객만족도 제고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과 수협상호금융은 우수고객제도인 ‘파트너고객’ 제도를 업그레이드하고 이달부터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확대 시행에 나섰다.

파트너고객 제도는 Sh수협은행과 수협상호금융을 거래하는 고객의 실적을 종합해 점수로 환산하고 각 점수별 등급을 부여해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고객 우대서비스다.

파트너고객은 등급에 따라 △더퍼스트(The First) △프리미엄(Premium) △패밀리(Family)로 구분해 우수고객에 대한 가치를 높였으며, 서비스 적용기간도 기존 3개월에서 6개월로 확대했다.

주요 서비스 항목은 각종 금융수수료 및 신용카드 연회비 면제, 무이자 할부서비스 등이며, Sh수협은행 우수고객만을 위한 △예·적금 금리우대 △대출 금리우대 △장례용품 지원 △여름철 고객행사 참여권 등 다양한 추가 우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을 통해 고객이 직접 우수고객 선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우수고객서비스 제도 개편은 Sh수협은행 거래고객으로 구성된 ‘프로슈머단’의 제안을 적극 반영했다.

Sh수협은행과 수협상호금융 관계자들은 “수협은행과 수협상호금융은 이번 우수고객서비스 제도 개편을 통해 수협거래고객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관리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올려 0 내려 0
장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