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한국수산경제신문 홈페이지가 리...
한국수산경제신문은 매일 업데이...
한국수산경제신문의 새로운 기자...
한국수산경제에 오신 여러분들을...
OFF
뉴스홈 > 한수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9회 한수연 경남도대회 남해서 개최
등록날짜 [ 2018년10월18일 10시30분 ]

경남지역 수산업경영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수산업 발전과 수산인 가족의 화합을 다지는 제19회 경상남도 수산업경영인 대회가 지난 12일 남해군 창선생활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를 비롯한 김하용 경남도의회 부의장, 김동현 ()한국수산업경영인중앙연합회장 등 수산업 유관기관·단체장과 7개 시·, 9개 연합회의 수산업경영인 및 가족 1500여 명이 참가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환영사에서 수산업경영인들은 기후변화, 수산자원 고갈 및 국내·국제법 제약 등으로 인해 힘든 상황에 처해 있다꿋꿋한 의지를 가지고 1차 기반사업을 지키고자 묵묵히 버텨나가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기초단체장으로서 규제완화 등 행정적 뒷받침을 통해 수산인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역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현악 3중주와 퓨전타악 퍼포먼스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유공자 표창, 결의문 채택 등이 진행되고, 이어서 체육행사, 화합 한마당 등의 행사가 펼쳐졌다.


특히 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창영 남해수협조합장이 경남수산인상을 수상하는 등 75명의 수산업경영인이 해양수산부장관, 도지사 표창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려 0 내려 0
한국수산경제신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