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도매시장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픈
상태바
구리도매시장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픈
  • 안현선
  • 승인 2017.01.1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용호)는 모바일 상거래 시장의 가파른 성장 등 급변하는 농수산물 유통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농수산물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쇼핑몰에 접속하는 방법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구리도매시장’으로 검색하면 된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구리도매시장 앱(App)을 검색해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네이버와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의 회원이면 그 정보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회원가입을 하고 정보받기에 동의하면 계절별로 나오는 품질 좋은 농수산물에 관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받아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간편결제 기능이 탑재돼 있어 한두 차례 클릭만으로도 결제할 수 있다.

구리도매시장 공식 쇼핑몰(gurimarket.co.kr)은 오픈기념으로 30여종의 명절 과일선물 세트와 수산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도매시장 인근 지역은 당일 배송도 가능하도록 했다.

김용호 사장은 “쇼핑몰 출범은 구리도매시장 내 5000여 유통인의 유통환경 변화에 대한 요구와 적극적인 참여로 시작됐다”며 “농수산물 유통을 선도하는 온라인 쇼핑몰이 구리도매시장의 경쟁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