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정부3.0 시대, 제1회 혁신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aT ‘정부3.0 시대, 제1회 혁신 페스티벌’ 개최
  • 안현선
  • 승인 2016.12.0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사장 여인홍)는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맞춤형 경영혁신 활동을 목적으로 지난달 28일부터 4일 간 ‘정부3.0 시대, 제1회 혁신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개인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부서별 우수성과(BP)를 포상하는 ‘경영혁신 경진대회’를 시작으로, 2016년 aT를 가장 빛낸 ‘올해의 우수 aT인 선발대회’, ‘경영혁신 인사초청 강연’, 고객과 함께 행복한 ‘lways ogether 수기공모전’ 등 혁신 마인드를 확산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경영혁신 경진대회에서는 1차 블라인드 평가에 통과한 12건(혁신 아이디어, BP 각 6건)에 대한 재미있는 심사가 진행됐다. 직급과 관계없이 전 직원이 공감하며 평가할 수 있도록 도입한 청중투표단 제도, 응원상, 행운권 추첨 등을 비롯해 우수사례를 함께 공유하고 발전시키자는 정부3.0 취지에 맞춰 나주 혁신도시 9개 공공기관 실무자를 초청해 한 해의 값진 성과를 더 많이 이해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꾸몄다.

여인홍 aT 사장은 “aT의 창립 50주년이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서 국민과 농어업인을 위한 미래의 50년을 어떻게 꾸려갈 것인가는 직원들의 혁신적인 마인드에 달려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aT가 국민에게 신뢰받는 농수산식품산업 전문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